| 작성자 윤재을 |
작성일 2026-06-23 |
문의구분
기능/개발 |
문의번호 3027 |
|---|---|---|---|
| Q. 안녕하세요. 485 통신 통해서 온도 데이터를 HMI에서 받아서 PLC로 전달하고 싶은데 예제가 있을까요? | |||
| A.
안녕하세요, 엠엑스온입니다.
문의하신 경우에는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주소를 동기화해 주셔야 합니다.
프로젝트 메뉴에서 [스크립트]를 선택하신 후, Main 스크립트를 신규로 생성 후에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최대 실행 횟수: 0
실행 주기: 10 스크립트는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.
A = B;
위와 같이 작성할 경우, B 주소의 데이터가 A 주소로 복사됩니다.
고객님 환경에서는 뒤에는 온도 데이터 주소, 앞에는 PLC 주소를 지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또한 주소 선택은 [주소] 버튼을 통해 설정하실 수 있으며,
데이터 크기(16비트/32비트)와 데이터 형식도 원본 주소와 동일하게 설정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동기화가 가능합니다. ![]() 감사합니다.
|
|||
| 답변 첨부파일 | 다운로드 | ||
상담 전 [자주찾는질문]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.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.
자주찾는질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