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mily Site
MX Robotics
KOR ENG CHN

Service

Home
Service
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
기술상담
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고객지원 자주찾는질문
Q&A
챗봇/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/예약
고객만족을 위해
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고객지원 자주찾는질문
온도 조절계에서 받은 데이터를 PLC로 전송하는 방법
작성자

윤재을

작성일

2026-06-23

문의구분

기능/개발

문의번호

3027

Q. 안녕하세요. 485 통신 통해서 온도 데이터를 HMI에서 받아서 PLC로 전달하고 싶은데 예제가 있을까요?
A.
안녕하세요, 엠엑스온입니다.
 
문의하신 경우에는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주소를 동기화해 주셔야 합니다.
 
프로젝트 메뉴에서 [스크립트]를 선택하신 후, Main 스크립트를 신규로 생성 후에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최대 실행 횟수: 0
실행 주기: 10
 
스크립트는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.
A = B;
위와 같이 작성할 경우, B 주소의 데이터가 A 주소로 복사됩니다.
고객님 환경에서는 뒤에는 온도 데이터 주소, 앞에는 PLC 주소를 지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 
또한 주소 선택은 [주소] 버튼을 통해 설정하실 수 있으며, 
데이터 크기(16비트/32비트)와 데이터 형식도 원본 주소와 동일하게 설정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동기화가 가능합니다.
 
 
감사합니다.
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
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
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/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.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