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작성자 기종규 |
작성일 2026-06-26 |
문의구분
소프트웨어 |
문의번호 3031 |
|---|---|---|---|
| Q. 안녕하세요. 메뉴얼 챕터 30을 보고 리스트 박스를 사용하려고 상단 메뉴를 확인했는데, [오브젝트]-[컨트롤] 메뉴가 없네요. 리스트 박스는 어디에 있나요? | |||
| A.
안녕하세요, 엠엑스온입니다.
해당 기능은 SCADA 제품군에서만 사용 가능한 기능으로 고객님 기종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
|
|||
| 답변 첨부파일 | 다운로드 | ||
상담 전 [자주찾는질문]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.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.
자주찾는질문